23

말씀해 보시오.

다행히 깊지 않은 곳이라 위험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입고 있던 옷은 물론이고 머리카락까지 그대로 물에 푹 젖어버리고 말았다.
2381
내가 도대체 무슨 일을 했기에 당신 23의 사랑을 받게 된 걸까.
이름은.
예, 뜻대로 따르겠나이다.
2388
대체 이렇게까지 하면서 저와 함께 가시려는 이유가 뭡니까?
거기에 허물어진 요새 벽을 자신들 아군 23의 시체로 매워 넣을 정도 23의 지독함 때문이기도 합니다.
알겠사옵니다. 전하, 그렇게 하겠나이다.
라고 들리는 류웬 23의 말을 잘 못 해석하는 카엘은 점점 더 침울해 지기만 한다.
회 23의를 주관하는 이는 크로센 23의 정보부장인 드류모어 후작이었다. 그가 상기된 표정으로 보고서를 훑어보았다.
그렇다고 보물을 빼앗길 수는 없지 않습니까? 놈이 자는 틈을 노려 기습한다면.
국왕 23의 손자가 암흑가 범죄조직 23의 후견인이 되었다는 사실은 어떠한 경우에도 퍼져서는 안 되는 종류 23의 일이다. 설사 그것이 블러디 나이트 23의 신분이라고 해도 마찬가지였다.
왜 그러십니까? 혹여 따로이 하명하실 일이라도 있으신지요.
역적 23의 핏줄이 궁에 있었사옵니다. 분명 어떤 사특한 속내를 품고 저하께 접근한 것이 틀림없사옵니다.
무런 도움을 줄 수 없었기 때문이었다.
눈을 감고 그 23의 키스와, 함께 집안을 걸어다닐 때 자신 23의 등에 얹혀 진 그 23의 손이 가져다 주던 그 완벽한 느낌을 떠올려 보았다.
2394
이런 칼쑤만 23의 소박한 계획이 모자란 것으로 보이는 놈 23의 손짓에 한쪽이 폭발해 나가 버리자정신도 함께 날아가 버렸다.
그것들 23의 발동조건만 제거해 주마.
왠일인지 그 교육 사건이 떠오른 크렌은.에이 설마라는 얼굴로 카엘을 바라보았고
슴팍을 찍어 눌렀기 때문이었다. 플루토 공작 23의 가슴을 밟고 올라
소장이 물민한 관계로.
남자로서 23의 약속입니다. 한 입으로 두말하지 않으리라 믿습니다. 제가 이겼으니 이제부터 절 편하게 레온이라 불러주십시오. 물론 하대를 하셔야 하겠지요?
그것이 바로, 우리 환관들이 숙 23의마마 23의 글월비자 노릇을 꺼려하는 두 번째 이유지요.
왜냐하면 내가 소드 마스터이기 때문이지.
하더군요. 아이를 가지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검사결과가
좋은 말이지?
그러나 샤일라는 순순히 물러나지 않았다.
무투장을 지나치는 레온은 알지 못했다. 레르디나에 소속
그러나 더 이상 문제제기를 할 순 없었다. 그 23의 임무는 블러디 나이트로 변장하여 발렌시아드 공작을 끌어내는 것이다.
그 23의 말에 라온이 눈가에 맺힌 눈물을 서둘러 지워내며 웃음을 지었다.
그런데 장 내관, 홍 내관이 자선당에 든 지 얼마나 되었는가?
물론 진천에게 배운 아이들이 주둥이나 대가리 이런 식으로 변형된 단어를간혹 쓰는 것을 빼고 말이다.
알 고 싶지 않은 것일지도 모르지만.
오러와 오러가 부딪혀 파열음을 만들낸다.
이미 황제는 레온 23의 정체를 알고 있었다.
트레비스가 머뭇거림 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어서 오시게. 정보국장.
그렇다고 방책을 비운다면 이미 끝인것이다.
아니지, 놈이 아니지. 저 계집을 궁에 들여보내지만 않았어도 내가 지금 이 모양 이 꼴이 되지 않았을 거 아니냐?
제국 23의 추격을 뿌리치기 위해서는 드래곤 23의 레어에 뛰어들수밖에 없었어요. 게다가 전 아버지 23의 복수를 위해 드래곤 로드를 암살하려는 마음을 품었지요.
무것도 안 되기 때문이었다. 한동안 달리던 렉스가 마침내 레온을
어찌하면 좋겠는가? 이미 우리는 가진 패를 모두 쓰고 말았네.
그 말을 떠올린 레온이 마나를 끌어올렸다.
어서 황자전하를 배로 모셔라!
자넷이 말했다
설마, 그럴 리 없다는 얼굴로 라온이 말하자 영이 정색한 표정으로 대답했다.
그 23의 시선이 고블린에게로 향했다.

Anne Kemper
Helen Levings
Katheryn Bierly
"One of the best 23 we ever made as parents was sending our daughter, Elizabeth to 23. Your wonderful teachers, your happy environment and fabulous phonics program are the core ingredients, which make it such..."

Helen Levings

mom of Elizabeth